63 |
 |
2020학년도 학교평가 보고서 |
고은아 |
2021-01-08 |
1 |
62 |
 |
2019학년도 야탑초등학교 학교평가 보고서 |
고은아 |
2020-02-13 |
87 |
61 |
 |
1-2(공통지표) 민주적으로 협업하는 학교문화조성(야탑교육공동체 대토론회) |
김성희 |
2019-11-13 |
138 |
60 |
 |
3-3(공통지표) 수업 개방과 성찰 실천(전문적 학습공동체) |
박선영 |
2019-10-26 |
119 |
59 |
 |
3-2(공통지료) 공동연구 공동실천(전문적 학습공동체) |
박선영 |
2019-10-26 |
118 |
58 |
 |
3-1(공통지표) 학교조직의 학습 조직화(전문적 학습공동체) |
박선영 |
2019-10-26 |
129 |
57 |
 |
4-2(공동지표) 교육과정 운영의 다양화 (방학중 캠프 운영) |
고은아 |
2019-08-30 |
125 |
56 |
 |
1-4(공동지표) 학부모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 노력(녹색,폴리스) |
우정자 |
2019-07-26 |
98 |
55 |
 |
2-1(공동지표) 존중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(집단상담, 또래상담) |
홍가은 |
2019-07-25 |
95 |
54 |
 |
1-4(공동지표)학부모 및 지역사회와의 협업 노력(학부모상담주간 운영) |
홍가은 |
2019-07-25 |
137 |
53 |
 |
2-1(공통지표)존중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(친구사랑주간 운영) |
김진희 |
2019-07-25 |
118 |
52 |
 |
2-1(공통지표)존중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(인권교육) |
김진희 |
2019-07-25 |
115 |
51 |
 |
2-1(공통지표)존중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(생명존중 교육) |
김진희 |
2019-07-25 |
116 |
50 |
 |
4-4(공통지표) 교육과정 운영의 책무성 제고(학생건강체력평가) |
임준상 |
2019-07-24 |
96 |
49 |
 |
2-3(공통지표)민주시민교육의활성화(학생자치활동) |
안주영 |
2019-07-23 |
108 |